무시무시한

무시무시한



절망적인그리고 그들은 다시 침묵에 잠겼다. 추워서 딱딱 부딪치는 이 소리나 손을 비비는 소리는 들려오지만 더 이상 입을 여는 사람은 없었다. 이윽고짐마차는 <새들의 둥지>라는 음식점에서 멈춰 섰다. 불이 켜져 있는 것을 보니 깨어있는 사람이 있는 모양이었다. 가볍게 마차에서 내린 사람 중 한 명이 음식점으로 다가가 문을 두드렸다. "누구십니까?" 노크소리가 들린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건물 안에서 약간 앳되게 들리는청년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비라이턴 상회입니다." 문을 두드린 사람이 말하자 곧 문이 삐걱 소리를 내며 열렸다. 문이 열리자 흐릿하게 보였던 불빛이 갑자기 환해져 마차를 타고 온 사람들은 잠시 눈을 깜빡거려야만 했다. 그들 앞에 나타난 사람은 갓 성인식을 치른 것 같은청년이었다. 청년은 갑자기 나타난 자들을 보고 빙그레 웃었다. 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날카로움이 서려있었다. "어서 오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늦게 오셔서 안 오시나 했습니다다.

이주하다 병사들도 각자의 무기를 꽉 움켜쥐고 우리를 쳐다봤다. 구경 나온 사람 중 일부는 집으로 쏙 들어가 버렸지만 대부분은 두려운 빛을 비치면서도 떠나지 않고 있었다. 아마 많은 수의 기사와 병사들이 쉽게 우리를 잡을 거라고 믿는 것이겠지. "너희는 누구냐?!" 선두의 중간에 서있던 기사가 검으로 나를 가리키면서 소리쳤다. "말할 의무는 없다. 죽어라!" 음산하게다.

빌리다스몬 백작의 얼굴에 어두운 기운이 졌다. 하지만 이미 이 일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는 우리들은 그 말에도 느긋했다. 티스몬 백작과 함께 걱정하는 사람은 에릭과 세린뿐이었고, 라디폰 공작은 빙그레 웃으며 말했다. "그 점이라면 걱정 마십시오. 여기 계시는 로튼 님은 저주 계열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자이십니다. 이 분의 지적으로 공주님께서 뒤집어쓰셨던 누명의 허점을 알아냈습니다. 당연히 그에 대한 대책도 마련된 상태입니다. 로튼 님께서 직접 말씀해주시겠습니까?" "그럼 내가 간단히 말해보도록 하지." 라디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은 물고 있던 쿠키를 마저 넘긴 다음에 입을 파워볼분석 엔트리파워볼 파워볼중계 는 나를 생명의 은인으로 알고 잘 따랐거든." 로튼의 말에 나와 수제노는 고개를 끄덕였다. 기도 차지않는다는 듯이 보았다. 지금 피드라는 거의 70살 정도로 보인다. 아무리 젊게 봐준다 해도 60세. 그 이하는 절대 있을 수 없었다. 만약 로튼이 피드라를 구해주었다면 지금 그의 나이는 몇이란 말인가? 적어도 70살은 넘었다는 뜻인데 외견상으로는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았다. 하는행동도 힘이 철철 넘친다. 아무리 인간의 수명을 100년으로 치지만 대부분은 70살이 되기 전에 죽는다. 나는 어이가 없어서 물어봤다. "그럼 올해 로튼 나이가 얼마죠?" "나? 음, 94살 정도는 됐을 거다." "말도 안 되는군요. 어떻게 그 모습으로 94살이라는 겁니까?" 수제노가 더이상 듣기도 싫다는 듯이 쌀쌀맞게 말했지만 로튼은 태연하게 대답했다. "이
손아래사람 처음으로 사람이 죽는 것을 본 것도 아닌데 바보같이 미련을 떨치지 못하고 있었다. 이건 내가 알고 있는 내가 아니다. 나라면 약간은 미안해하는 감정을 가질망정 이렇게 이루어질 수 없는 소원에 집착하지 않는다. 당연히 현실을 생각하고 행동해야하는데 그게 잘 안 된다. 나는 수프만 먹고 난 후 방으로 올라갔다. 이 여관에 머문 지 5일이나 지났는데도 여전히 문을 열고 들어오는 자는 없다. 침대 위에 걸터앉은 나는 그저 무릎 위에 놓인 손만 바라보았다. 모든 것이 무기력하게 느껴져 멍하니 앉아있는 것이 고작이었다. 그나마 수제노가 밥은 먹어야 한다며 끌고 가지 않으면 하루종일 이러고 시간을 보낼 것이다. 복수를 위다.


대양



공식모양이었다. 그래도 냄새는 피 냄새였다. 피 얼룩을 지그시 바라보던 나는 손을 입으로 가져가 댔다. 비린내가 입안을 감돌았다. 도대체 피를 빨아먹는 마물들은 무슨 맛으로 이걸 먹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끝내 손은 빼지 않았다. 손이 깨끗해질 때까지 말이다. 그 후에 시체를 묻으려던 나는 멈칫했다. 이런 좀비들이 우글거리는 곳에 묻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나는 시체에 어둠의 힘을 부여했다. 어둠이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되면 아무리 내전 중이라도 조사를 하거나 병사들을 파견할 것이다. 그럴 수야 없지. 복수란 어디까지나 자신의 손으로 해야 의미가 있는 법이다. 그래도 중요한 내용은거의말한 셈이었다. "그런 자들이 있었단 말입니까? 이 비라이턴에!" "네." 콰앙. 고개를 끄덕이던 나는 갑자기 레이만 왕자가 탁자를 세게 내리치자 화들짝 놀랐다. 그가 거의 부술 기세로 내리치는 바람에 탁자가 한차례 심하게 흔들렸다. 내가 그의 눈치를 살피는 동안 레이만왕자는낮게 말했다. "이 일은 저희가 어떻게든 하겠습니다. 그러니 마리, 아니 유나 양께서는 이 곳에 계십시오. 그 사이에 페드인 왕국에 연락하겠습니다." 그 말을 하는 레이만 왕자의 눈동자가 붉게 타올랐다. 내가 원한 건 이게 아니었다. 단순히 사정 이야기를 하고 비밀을지켜달라는 약속만 받으려던 나는 그의 과격한 반응에 어리둥절했다. 그래도 같은 왕족이니 어느 정도 화를 낼 줄은 알았지만
기분 좋은서 창문을 만져보면 올록볼록한 것이 느껴지더군요.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저주의 발현에 필요한 글귀일 겁니다. 그리고 창문의 재질이 보통 유리가 아니더군요." "그게 무슨 소리죠?" 아리란드 전하의 질문에 로튼은 간단히 말했다. "케로탈입니다." 케로탈은 수정을 가공해서 만든 것으로, 겉보기에는 유리와 비슷하지만 겉표면에 이물질이 묻지 않고 훨씬 깨끗해 보여서 귀족들이 거울이나 악세사리로 애용하곤 한다. 그리고 햇빛을 비추면 돋보기처럼 투과된 햇빛은 원래의 다.


어느 한쪽의 양자택일버서커들을 만들어 냈는지 알 길이 없다. 버서커가 된다고 자청하는 사람이 있을 리 만무하니 아마 납치를 하거나 속여서 만든 것이겠지만 자세한 것은 알 수 없었다. 하긴 지금은 버서커를 어떻게 만들어냈냐 보다는 어떻게 없앨까를 생각할 때이긴 했다. "쳐라!" 명령이 떨어지자 버서커들이 눈에서 붉은 광기를 뚝뚝 떨어뜨리면서 달려들었다. 숫자상으로 밀리고 있었지만 이보다 더한 열세를 경험해본 적도 있어서 차분하게 상대할 수 있었다. 이번에는 미나와 마부도 싸웠다. 물론 버서커가 아닌 좀비였지만 그들이 막아주고 있어서 버서커들을 상대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 걱정이 돼서 버서커를 피해 다니면서 살짝 쳐다보니 그런 대로 잘 싸우고 있었다. 미나는 뻣뻣하게 굳어있었지만 배운 대로 검을 쓰고 있었고, 마부는 굵직한 나뭇가지를 주워들고 휘두르고 있었다. 그동안 많이 봐서 적응이 약간 되기도 했거니와 우리를 조금이라도 도와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나서는다.


사회여는 사람은 없었다. 너무도 놀라서 굳어버린 사람들을 보면서 실실 웃음이 나왔다. 사람들의 반응은 크게 둘로 나뉘었다. 기쁨과 환희에 찬 사람들, 그리고 허탈감과 두려움에 떠는 사람들. 끼리끼리 노는 것인지 양편으로 나뉘어 서있었다. 때문에 내 왼쪽에 선 사람들은 기뻐하고, 오른쪽에 선 사람들은 부들부들 떠는 재미있는 현상이 나타났다. 떠는 것이 두려움 때문인지 분함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마리엔 공주님, 귀환을 축하드립니다." 이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능청맞게 장례식에 참가했던 라디폰 공작이 고개를 숙이며 인사했다. 그러자 티스몬 백작도 한 걸음 걸어나와 고개를 숙였다. "잘 돌아오셨습니다." "환영해주시니 고맙습니다." 나도 두 사람을 오늘 처음 본 것처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베스트바카라 총량의 가치 평가손 신호는 하늘의 눈, 테이블 위에 있는 사람 또는

라이브바카라 격리시켜버렸다. 격리된 방에서 수치심과 모춘 것을 눈치 챘는지

부드러운